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갖고, 새롭게 선발된 스마트 홍보대사 50명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제19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2012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누적 1,011명의 대학생들이 활동을 수료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33:1이라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총 50명의 대학생은 오는 8월 말까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실천하고 대내외에 알릴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활동 기간동안 ▲그룹 주요 금융상품 분석 및 체험 ▲그룹 스포츠단 연계 홍보 기획 및 콘텐츠 제작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인도적 지원이 필요한 해외의 교육·문화 취약 지역 학교를 찾아가 `Happy Class`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그룹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글로벌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에게는 미션 수행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지점 견학 기회가 부여된다.
특히, 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향후 하나금융그룹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석해 선발된 대학생들과 진솔한 소통의 대화를 나눈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젊은 세대의 참신한 시각과 아이디어로 금융을 재해석해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하나금융그룹에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주길 기대한다"며, "이번 스마트 홍보대사 경험이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나가는 대학생 리더들에게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진심을 담아 격려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전국 30개 대학과 협력해 지역 청년 창업가를 육성하는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며 청년 세대의 행복과 성장을 위한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코로나19 극복 위한 하우스 콘서트 ‘더 에이치 콘서트’ 개최
7월 ‘더 에이치 콘서트’ 공연 예정인 윱 반 라인 트리오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담아 하우스 콘서트 <더 에이치 콘서트(The H Conce
댄 클락 오디오 Aeon 2, 7월 20일 전격 오픈
댄 클락 오디오 Aeon(이온, 에이온) 2 밀폐형/오픈형
미국 헤드폰 브랜드인 미스터스피커즈(Mr.speakers)가 창립자인 댄 클락(Dan Clark)의 이름을 따 브랜드명을 댄 클락
미래엔 아이세움, 유튜브 원작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1’ 출간
미래엔 아이세움이 유튜브 원작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1을 출간한다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의 영상을 재구성한 자연 생
지역특화, 정선만의 색이 담긴 대표 공연 ‘아리 아라리’로 코로나19 속 지역 경제 활성화
아리 아라리 홍보 포스터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을 위해 두 좌석 띄어 앉기, 열 감지,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속에 공연을 재개했다.정선 5일장(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