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파 윈터, 2년 연속 코카콜라 `토레타!` 모델 발탁… 밝은 에너지로 브랜드 시너지
  • 박창균 기자
  • 등록 2025-04-02 08:33:30

기사수정
  • - 금발 윈터와 초록 토레타! 다시 뭉쳤다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에스파 멤버 ‘윈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4월 중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레타! 모델 에스파 `윈터`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특유의 생기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토레타!의 밝고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설명하며, 2년 연속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윈터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은 `가볍게 이온 실천`이라는 테마로, 소비자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토레타!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지난해 첫 토레타! 모델로 활동한 윈터는 요가, 러닝, 산책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음료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광고 속 금발 헤어스타일과 토레타!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원피스는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소비자 반응을 이끌었다.

 

코카-콜라사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관련 광고 영상들은 총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회사 측은 올해도 윈터와의 협업을 통해 토레타! 브랜드의 친근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의 윈터와 함께했던 지난해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자 올해도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이온 실천’의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윈터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토레타!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를 다시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수분과 이온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와 콘텐츠는 4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진로설계강사 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진행하는 진로설계강사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안내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송파센터, 관장 유근수)가 2020 여성가족부 직업훈련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진로설계강사
  2. 비스타젯, 2020 포뮬러원 월드 챔피언십에서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파트너십 지속 VistaJet x Scuderia Ferrari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이 지난해에 이어 2020년에도 스쿠데리아 페라리 팀과 파트너십을 맺
  3.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코로나19로 ‘장애인가족행복페스티벌 2020’ 개최 취소 발표 ‘장애인가족행복페스티벌 2020’ 순서지 표지에 실린 가화상_전체대상을 수상한 조은미 가족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광환, 이하 지장협)가 7월 9일(목) 오전 11시 글래드호텔여의도 블
  4. 현대모비스, 7000명 협업툴 ‘플로우’로 소통한다 협업툴 플로우가 현대모비스 본사 전 직원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대했다 협업툴 플로우 개발사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는 현대모비스가 본사 전 직원 대상으로 플로우 도입을 완료했다고 9일
  5. 옥스포드 대학교 앤드류 해밀턴 총장, ‘2013 지식강연시리즈’ 첫 강연 주한영국문화원은 개원 4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마련한 ‘2013 지식강연시리즈(이하 지식강연)’의 첫 번째 강연자로 옥스포드 대학교 앤드류 해밀턴 총장을 초청해 서울 은평구 하나고등학교에서 4일 첫 강연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